이런 저런 이야기

일본 후쿠오카 여행 (8) - '하카타 다루마 총본점'

은하철도의 귀환 2017. 9. 25. 06:35

 - '하카타 다루마 총본점' -

 

출입문 밖에도 따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가게 내부도 꽤 넓구요.


메뉴를 보고 반숙 달걀 라면을 주문했어요. 면발이 얇아서 여기도 라면이 겁나 빨리 나와요.

 

반숙 달걀 라면은 파, 차슈, 목이버섯, 반숙 달걀과 갈색 국물이 보여요.


다루마는 진하면서 냄새나는 거친 스타일의 국물이네요. 돼지 등비계도 제법 들어 있구요.


거친 스타일 국물인데도 감칠 맛이 끝내 주네요. 부담없이 국물을 계속 먹게 돼요.


위치는 텐진역에서 좀 남쪽으로 걸어 가야 돼요. 그래도 찾아가기를 잘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