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저런 이야기

일본 후쿠오카 여행 (6) - 나카스 술집 '츠보야'

은하철도의 귀환 2017. 9. 25. 06:25

 - 나카스 술집 '츠보야' -

 

소화도 시킬 겸 나카스 강변을 천천히 걸어 봅니다. 산책을 하는 건지 술집을 찾는 건지~~

 

술집 골목을 발견하고 어느 집을 들어갈까 고민해 봅니다. 조명 간판이 없는 츠보야 당첨.

 

두번째와 세번재 조명 간판 아래 조그마한 가게네요. 입구도 참 작아요.

 

내부는 좀 좁아 보이지만 나름대로 정리는 돼어 있어요. 늦은 시간에는 주인 아재 혼자 하네요.

 

메뉴판은 역시 한글 메뉴판이 최고야!!!

 

이번에는 생맥주 말고 부드러운 레몬 사와 선택. 순하고 맛있어서 여러 잔을 마시게 돼네요.

 

꼬치구이 전문점이라 여러가지 꼬치구이를 주문해 봅니다. 삼겹살 파 꼬치구이.

 

메추리알 베이컨 꼬치구이.

 

닭과 소고기 부위별 꼬치구이. 맛있게 먹었어요. 배가 조금 불러 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