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저런 이야기

이수역 일본 라면집 - '호시라멘'

은하철도의 귀환 2017. 3. 25. 07:00
반응형

 - 이수역 일본 라면집 '호시라멘' -

 

 호시라멘은 이수역 6번 출구로 나와 400m 직진하면 왼쪽에 보이는 방배경찰서 정문 왼쪽

골목으로 100m 가면 바로 정면에 위치하고 있어요. 실내는 테이블과 바로 1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작은 크기구요. 메뉴는 돈코츠와 매운 돈코츠 라멘 그리고 사이드 메뉴가 있어요.

 

일본어와 한글로 호시라멘이라고 적힌 흰 간판과 내부가 유리로 보여요.

 

메뉴를 보고 돈코츠 라멘을 주문했어요.

 

돈코츠 라멘은 차슈, 반숙 달걀, 파, 양파, 숙주나물과 검은 깨가 떠 있는 국물이 보여요.

 

많이 짜지 않고, 딱 좋을 정도의 진한 국물이에요. 채 썬 양파의 식감이 넘 좋네요.

 

짠 정도와 딱 좋을 정도의 국물 진하기를 어떻게 조절했는지 궁금하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옆에서 먹던 붕이가 계속 맛있다고 크게 말하는 바람에 조금 창피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