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저런 이야기

대학로 일본 라면집 - '부탄츄 대학로점'

은하철도의 귀환 2017. 5. 18. 07:00
반응형

 - 대학로 일본 라면집 '부탄츄 대학로점' -

 

 부탄츄 대학로점은 혜화역 3번 출구로 나와 왼쪽으로 U턴하여 서울종로약국 골목으로 100m

직진하면 정면에 위치하고 있어요. 실내는 테이블과 바로 2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크기구요.

 메뉴는 여러 종류의 돈코츠 라멘과 덮밥, 볶음밥이 있어요.

 

정면에 일본 라멘전문점이라고 크게 써 있어요. 가게는 왼쪽에 있어서 내부는 크지 않구요.

 

메뉴를 보고 토코 돈코츠 라멘과 쇼유 돈코츠 라멘을 주문했어요.

 

토코 돈코츠 라멘은 파, 차슈, 반숙 달걀, 숙주나물, 김과 마늘이 떠 있는 갈색 국물이 보여요.

 

탱탱하면서 잘 끊어지는 꼬불면과 진하면서도 느끼하지 않고 고소한 국물이네요.

 

진하면서 느끼하지 않은 국물은 계속 떠 먹게 되네요. 오랜만에 맛있는 라면을 먹었어요.

 

쇼유 돈코츠 라멘은 파, 차슈, 반숙 달걀, 숙주나물, 김과 마늘이 떠 있는 갈색 국물이 보여요.

 

토코 돈코츠 라멘과 보기에는 구별이 안되지만, 먹어보면 국물에서 어패류 맛이 나는 차이네요.

 

붕이도 토코 돈코츠 라멘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토코 돈코츠 라멘 의문의 1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