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저런 이야기

일본 후쿠오카 여행 (1) - 공항 가는 길

은하철도의 귀환 2017. 9. 25. 06:00

 - 공항 가는 길 -

 

여행에서 가장 설레는 공항 버스. 낮 시간이라도 추석 전이라 공항 버스에도 사람들이 많지 않네요.


공항으로 가는 길에 보이는 갯벌과 항만 시설들. 이제 공항도 머지 않았군.


인천공항도 한가하니 좋네요.


와우~ 비행기 탑승 티켓팅하는 줄이 이렇게 짧다니...


출국장도 면세점도 한가해서 좋아요.


탑승 게이트를 찾아서 천천히 천천히 이동했어요.


출국 인파는 적어도 비행기에는 빈 자리가 없네요. 특가 비행기라 그런가...


드디어 20분 지연 끝에 인천공항 출발~


창가 좌석에 앉았는데, 날개 위 좌석이라 후쿠오카공항까지 날개만 보고 갔어요.


잠시 후 후쿠오카 시내가 보이구요.


언제나 그랬듯이 무사히 후쿠오카 공항에 착륙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