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3 6

키르기스스탄 라면 - '알코니 소고기찜'

- 키르기스스탄 라면 '알코니 소고기찜' - 이전에 출시한 빅 사이즈 소고기찜 라면에서 빅 사이즈라는 글자를 빼고, 조금 디자인을 달리해서 출시한 제품이에요.뒷면은 조리 방법과 성분·재료 이름, 영양 정보가 보여요. 면과 말린 건더기, 분말 수프, 양념장에 뜨거운 물 350ml를부어서 3분 후에 먹으면 돼요. 내용물은 유탕면과 말린 건더기, 분말 수프, 양념장이 들어 있어요. 면 위에 말린 건더기와 분말 수프, 양념장을 미리 올려 놓고, 뜨거운 물 350ml를 부었어요. 그리고 3분 기다린 후, 잘 섞어서 먹으면 돼요. 국물이 예나 지금이나 여전히 짜네요. 짠맛이 너무 강해서 다른 맛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에요. 면은 맛있어요.

키르기스스탄 라면 - '알코니 빅 사이즈 매운 소고기 맛'

- 키르기스스탄 라면 '알코니 빅 사이즈 매운 소고기 맛' - 알코니와 유로 익스프레스 라면 브랜드는 키르기스스탄의 내추럴푸드 회사에 속한 라면 브랜드의 이름이에요.뒷면은 조리 방법과 성분·재료 이름, 영양 정보가 보여요. 면과 말린 건더기, 분말 수프, 양념장에 뜨거운 물 350ml를부어서 3분 후에 먹으면 돼요. 내용물은 유탕면과 말린 건더기, 분말 수프, 양념장이 들어 있어요. 면 위에 말린 건더기와 분말 수프, 양념장을 미리 올려 놓고, 뜨거운 물 350ml를 부었어요. 그리고 3분 기다린 후, 잘 섞어서 먹으면 돼요. 얼큰한 매운맛이 일품인 소고기 국물이 맛있어요. 땀이 날 정도로 매워도 계속 먹게 되는 국물과 면이 맛있어요.

러시아 라면 - '빅 본 디스커버리 멕시코 살사 닭고기 맛'

- 러시아 라면 '빅 본 디스커버리 멕시코 살사 닭고기 맛' - 살사(salsa)는 스페인어로 소스, 양념을 뜻하는 말이에요. 중남미의 양념을 통칭하여 살사라는 명칭으로 부르다가 지금은 멕시코의 소스 종류를 특정하여 살사 소스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아요.뒷면은 조리 방법과 성분·재료 이름, 영양 정보가 보여요. 면과 말린 건더기, 양념장에 뜨거운 물 400ml를 부어서 5분 후에 먹으면 돼요. 내용물은 유탕면과 말린 건더기, 양념장이 들어 있어요. 면 위에 말린 건더기와 양념장을 미리 올려 놓고, 뜨거운 물 400ml를 부었어요. 그리고 5분 기다린 후, 잘 섞어서 먹으면 돼요. 시큼한 맛이 먼저 다가오는 닭고기 국물이 맛없다고 외치면서 또 맛있다고도 외치네요.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아요.

카자흐스탄 라면 - '빅 본 살사 소스 닭고기 맛'

- 카자흐스탄 라면 '빅 본 살사 소스 닭고기 맛' - 빅 본과 롤톤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마레벤푸드는 현지에서 직접 자사 제품을 생산하는 러시아의 식품 회사에요.뒷면은 조리 방법과 성분·재료 이름, 영양 정보가 보여요. 면과 말린 건더기, 분말 수프, 양념장에 뜨거운 물 300ml를부어서 5분 후에 먹으면 돼요. 내용물은 유탕면과 말린 건더기, 분말 수프, 양념장이 들어 있어요. 면 위에 말린 건더기와 분말 수프, 양념장을 미리 올려 놓고, 뜨거운 물 300ml를 부었어요. 그리고 5분 기다린 후, 잘 섞어서 먹으면 돼요. 시큼한 맛으로 정신을 차리지 못하게 만드는 닭고기 국물은 맛있게 느껴지지 않아요. 면은 먹다 보면 고소해져요.

카자흐스탄 라면 - '빅 본 토마토 바질 소스 소고기 맛'

- 카자흐스탄 라면 '빅 본 토마토 바질 소스 소고기 맛' - 빅 본은 포장 디자인을 변경하여도, 제품 이름은 바꾸지 않네요. 토마토 바질 소스는 파스타에 사용하는 소스에요.뒷면은 조리 방법과 성분·재료 이름, 영양 정보가 보여요. 면과 말린 건더기, 분말 수프, 양념장에 뜨거운 물 300ml를부어서 5분 후에 먹으면 돼요. 내용물은 유탕면과 말린 건더기, 분말 수프, 양념장이 들어 있어요. 면 위에 말린 건더기와 분말 수프, 양념장을 미리 올려 놓고, 뜨거운 물 300ml를 부었어요. 그리고 5분 기다린 후, 잘 섞어서 먹으면 돼요. 토마토의 시큼함과 진한 바질 맛이 느껴지는 국물이 맛없어요. 토마토는 잘못 사용하면 시큼함만 남는 재료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