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저런 이야기

이태원 일본 라면집 - '유타로 이태원점'

은하철도의 귀환 2017. 7. 28. 07:00

 - 이태원 일본 라면집 '유타로 이태원점' -

 

 유타로 이태원점은 이태원역 3번 출구에서 300m 직진하면 제일기획 가기 전에 오른쪽에 위

하고 있어요. 실내는 테이블과 바로 2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크기구요. 메뉴는 시로, 쿠로, 쇼유,

냉라면과 사이드 메뉴가 있어요.

 

나무와 조명 간판에 유타로(雄太郞)라고 적혀 있어요. 가게 입구가 작아서 지나치기 쉬워요.

 

메뉴를 보고 시로 라면과 냉라면을 주문했어요. 교자도요.

 

교자는 밑면을 많이 태우지 않아서 좋았어요. 속도 촉촉하고 맛있어요.

 

시로 라면은 파, 차슈, 삶은 달걀, 숙주나물, 목이버섯과 갈색 국물이 보여요.

 

차슈에 양념이 잘 배어 있네요. 그런데 국물에서 올라오는 이 진한 돼지 냄새는 뭐지!!!

 

깔끔하면서 진한 국물을 자랑하는 유타로가 이런 국물을 만들다니... 지점마다 맛이 너무 다르네요.

 

냉라면은 새우, 무순, 메추라기알, 피망, 파와 메밀면이 보여요.

 

메밀 국수 국물에 향긋한 유자를 넣은 맛이네요. 붕이가 맛없다고 하구요.

 

강남점 시로 라면 맛이 그리워서 왔는데,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