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저런 이야기

대학로 일본 라면집 - '가마마루이 대학로점'

은하철도의 귀환 2018. 5. 20. 07:00

 - 대학로 일본 라면집 '가마마루이 대학로점' -

 

 가마마루이 대학로점은 혜화역 4번 출구에서 대명거리를 180m 가로 질러 아마스빈 버블티 왼쪽

골목으로 50m 가면 왼쪽에 위하고 있어요. 실내는 테이블과 바로 2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크기에요. 메뉴는 돈코츠 라멘과 사이드 메뉴가 어요.

 

외부의 나무 인테리어와 내부도 깔끔하고 넓적한 배치에요. 직원의 서비스도 좋구요.

 

입구에 있는 식권 발매기에서 돈코츠 라멘과 갈릭 차슈, 온천란를 주문했어요.

 

돈코츠 라멘은 차슈, 숙주나물, 파와 갈색 국물이 보여요. 밥과 마파두부는 셀프에요.

 

국물이 너무 너무 부드럽네요. 붕이도 국물이 너무 마일드하다고 하네요. 갈릭 차슈는 맛있어요.

 

국물이 돈코츠 라멘이라고 부르기 창피할 정도네요. 백종원 사진이 걸려 있을때 미리 눈치 챘어야

하는데... 신촌의 진한 국물이 그립네요. 가자~ 신촌으로!!!